본문 바로가기

<다시 사고 싶은 화장품> 세포랩 바이오 에센스

이음's 2024. 12. 4.

야근이 잦는 난 주말에 쇼파에 늘어져 있는 아빠처럼  뒹글뒹글 TV를 보는 날이 많다

그러면서 시작하게 된 홈쇼핑!!

홈쇼핑을 계속 보다보면 취향도 생기게 되는데 난 쇼호스트에 꽂치게 되더라고. 내가 신뢰하는 쇼호스트는 조윤주 쇼호스트!!

쇼호스트
조윤주 쇼호스트

이 분이 파는 물건들을 하나 둘씩 사게 되면서 이것에 대해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 

제일 먼저 조윤주 쇼호스트를 전국구로 만들어 줬다는 에센스!! 세포랩 바이오 에센스!!

 

세포랩 바이오 에센스

기본적인 사양은 많은 블로거들이 작성해 주셨으니 난 스킵!! 

내가 썼을때 느낌을 작성해 보고자 한다. 

우선 세포랩 바이오 에센스는 0단계라고 이야기 하면서 스킨보다 먼저 세안 후 바로 얼굴에 부어주는 에센스!!

하지만 바를때 나는 냄새는 시큼한 식초 냄새가 나서 처음은 찡그리게 된다.  그러나 냄새는 곧 날라가는 느낌!!

부어주어도 금방 스며드는 것을 느끼게 되면서

촉촉한 느낌을 간직하며, 

피부조직을 꽉 잡아주면서

다른 세럼이나 에센스 크림을 받아드릴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음. 처음 살때 너무 많이 주는 홈쇼핑이라 끝까지 다 쓰기가 힘들데 이 세포랩 바이오 에센스는 이제 다 써가네.. 다시 구매해야 하는데.. 라는 걱정을 하게 만들었던것 같다

특별하게 내얼굴을 리프팅을 해주는것도, 안티 에이징을 해주는 것도 아니지만, 기초를 튼튼하게 해준다는 느낌을 받는다. 

내가 쓰고 있는 세포랩!!

지금 재구매 해서 다시 5병을 쟁여주고 있다. 한동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요즘 세포랩으로 여러 홈쇼핑에 출연하고 있는 조윤주 쇼호스트님!! 건승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