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수역 맛집-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무침 군만두 줄서는 식당

이음's 2025. 1. 21.

애플 하우스~~!! 

이번이 3번째 가는 떡볶이집이다. 사실 첫번째 갈때에는 이거 맛있는거 맞는거야?? 라고 생각했고.

두번째 갔을때는 우아~!! 정말 맛있다 라고 생각했고, 세번째는 먹고 싶어서 시간을 내서 일부러 찾아갔다. 

애플하우스 기본 정보

위치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총신대입구(이수)역 10번출구에서 159M 
영업시간 10:30-09:00
*08:30 라스트 오더
전화번호 02-595-1629
비고사항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나 매우 협소함. - 1시간 무료 

 

즉석떡볶이 2인세트& 무침 군만두 

 

매장이 매우 넓다. 하지만 사람은 가득하다. 우리가 들어간 시간은 평일 6시 정도!! 그때까지는 아직 줄서서 웨이팅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먹고 있으니 대기줄이 생기더니 점점 길어지는 대기줄~~!!

하지만 떡볶이 먹고 나가는 거라 그리 오래 웨이팅 하지 않는 듯 해 보였다. 

주문은 종이에 체크하면 되고, 일하는 아주머니께서 그자리에서 카드를 가지고 가셔서 계산하고 가지고 와주신다. 

단무지와 국물는 셀프, 앞접시와 수저도 셀프 !! 그리고 음료수도 자판기에서 셀프로 뽑아서 먹으면 된다.

 

가서 꼭 먹어야 하는건.. 무침 군만두!! 이건 첫날 갔을때부터 맛있었다. 맛있어.. 또 먹고 싶다..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지 않은가... 난 아직 블로거가 아닌가봐... 처음에 나온 사진은 찍었는데.. 즉석 떡볶이가 다된 사진은 못찍음... 열심히 먹었다.. 진한 국물맛에 양념이 쏙밴 라면 사리와 쫄면 사리.. 달걀도 국물에 부셔서 먹으면 꿀맛이다.!!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재빨리 먹고 나왔다.!! 나오며 아쉬운 마음에 찍은 애플 하우스 간판!! 

애플 하우스 지하 주차장은 매우 협소해서 주차 하기가 힘들다. 우리도 그 앞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애플 하우스에 왔으니.. 앞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면 3000원 정도 나오는 듯하다. 

2번째 왔을때 잠깐 다른것 사고 다시 와서 차량을 빼면서 1분!! 1시간하고 1분이 지났는데.. 1000원이 나왔다는 점

1시간을 꼭 지켜주시길 말씀드린다.. 1분만 지나도 1000원... ㅠㅠ 

그래도 다음에 또 기회가 온다면 다시 온다. 생각나는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