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보호 필름 부착-3M 노트북 보안 필름

이음's 2024. 12. 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이야기를 노트북으로 작성하면서 뒤에서 누가 나타나면, 자꾸 창을 끄고.ㅎㅎㅎ 다시 시작하는 나를 보면서. 

사생활 보호 필름을 부착 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아무도 나의 정보를 볼 수 없어..

부끄럽단 말이야. ㅎㅎㅎ
그래서 노트북에 붙일 보안 필름을 찾게 되었다. 찾으면서 가장 중요한건, 

  • 모니터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가. 
  • 붙이는 형식이 어떠한가

내 노트북의 모델명을 확인해서 모니터의 사이즈를 확인 꼭 해야 한다. 아니면 딱 맞는 사이즈를 못받을 수 있어.. ㅠㅠ 

난 3M 기업을 신뢰한다. 그래서 이 기업의 보안 필름을 샀는데.. 너무 비쌈... 모니터 사이즈가 딱 맞지 않으면 이 보안 필름은 버리는 거야.. 아까운 내돈.. ㅠㅠ 금액이 비싸다.  121.200원 

노트북 보안 필름 구매 

3일이나 걸려서 온 나의 보안 필름 저 택배 상자에 들어있는 나의 정보 보호 필름~~!!

개봉해서 이리보고 저리 보고 했지만.. 띁어지는 것도 없고.. 두꺼운 한장의 필름의 모습이다. 

보호필름 부착 방법 

어떻게 붙이라는 거야.. 

종이 상자 를 이리저리 보니 그 안쪽에 붙어있는 스티커..ㅡㅡ 나같은 덜렁이가 그냥 버렸으면 어쩔뻔 했어.. ㅠㅠ 

보호 필름을 붙였다 다시 걷어내고 보고 하라고. 한것 같은데. 난 딱!! 붙어 있기를 원했다. 

그래서 난 더 선명한것을 좋아하니, 유광이 앞으로 보이게 하고 그 뒷면에 스티키 장착 하고 그대로 노트북에 붙이면 끝!! 

완전 밀착하는 형태는 아닌것 같다. 

보호필름을 부착한 모습

붙이기 전에 노트북 모습 저 멀리서 찍어도 나의 화면이 환~~하게 잘 보인다.. 

보호필름 붙이고 나의 노트북 화면 모습!!

 

오~~!! 안보인다. 가까이에서 찍었어도 보이지 않는다. 더 멀리에서 찍어도 보이지 않는다.  정면에서는 잘 보이는 !! 

하지만..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붙인 스트커가 눈에 보인다. 난 깨끗하게 싹~~!! 붙었으면 좋겠는데. 스티커로 붙이니. 자꾸 눈에 밟혀서. 그게 지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계속 쓰다 보면, 신경 안쓰이겠지. 

댓글